다음달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'K-푸드페스타 in 서울 2024'가 열린다. /사진=K-푸드페스타 주최사무국
다음달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'K-푸드페스타 in 서울 2024'가 열린다. /사진=K-푸드페스타 주최사무국

국내 전통주 업체들이 한 데 모인 행사가 열린다.

K-푸드페스타 주최사무국은 다음 달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'K-푸드페스타 in 서울 2024'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. 이번 행사는 국내 전통주 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'K-주류페스타'를 동시에 진행하며 30개사 이상의 전통주 업체들이 참가한다.


행사에선 전통주뿐만 아니라 김밥·떡볶이·잡채 등 먹을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. 참가를 원한다면 다음 달 18일까지 온라인 예매처에서 티켓 예매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20%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. 유관 업계 바이어들은 명함 지참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.

참관객들은 K-푸드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의 '온라인 미팅룸'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(SNS) 계정을 통해 출품업체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.

K-푸드페스타 주최 사무국은 유관 교육기관 및 기업체 등 단체 관람을 지원하기 위해 20명 이상 사전등록 시 입장권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 단체 참관 관련 내용은 K-푸드페스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이나 주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.


'K-푸드페스타 in 서울 2024' 관련 티켓 예매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·전화·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.